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주상욱♥차예련, ‘로맨틱’ 웨딩 화보 공개 “차예련 매력? 외모 아닌 애교”

2017. 05.18. 09:13:56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오는 25일 웨딩마치를 올리는 배우 주상욱-차예련 커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한 패션 매거진은 하와이 라나이 섬에서 진행된 주상욱 차예련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은 화보 촬영 내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주상욱은 “차예련의 진짜 매력은 외모가 아닌 애교다. 그건 다른 사람은 알 수 없는 나만의 특권이라고 생각한다”며 “보이는 이미지는 차도녀지만 실제와는 정반대다. 요리도 집안일도 수준급”이라고 말해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지금까지 연애한 500일 중 적어도 480일은 만났을 것이다. 불가피한 촬영 일정이 있을 때 빼고는 매일 만났다”며 “자주 만나면 싸우기도 하고 단점이 많이 보여 헤어지기도 하는데 저희는 그러면서 더 깊어졌다. 지난 1년 반을 5~6년처럼 보낸 것 같다. 350번 정도 만났을 때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 싶었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또 차예련은 주상욱과의 만남이 ‘운명’이라고 전했다. 그녀는 “‘화려한 유혹’ 첫 촬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신이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한다. 이런 게 바로 운명이 아닐까 생각된다”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news@fahsionmk.co.kr / 사진=인스타일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