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워너원, 11인11색 미소년 매력…‘워너원고’ 매칭 투표 오늘(10일) 시작

2017. 07.10. 13:58:20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고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 고(go)’ 매칭 투표를 시작했다.

케이블TV Mnet ‘워너원 고’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날 오후 1시 1분부터 멤버별 매칭 투표를 시작했다.

‘워너원 고’는 경쟁자였던 멤버들이 다양한 '국민 프로듀서 참여형 미션'을 통해 진정한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신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국민의 투표로 결성된 그룹인 만큼 또 한 번 국민의 투표로 두 명의 멤버를 매칭해 1일 동안 1m 이상 1도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칭 투표는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이틀 간 진행된다.

또한 워너원 측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별 두 번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앞서 첫 번째 프로필에서 블랙 슈트로 카리스마를 뽐냈던 열한 명의 멤버들이 화이트 셔츠를 입고 소년의 순백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워너원은 다음 달 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통해 정식 데뷔 무대를 가지며, ‘워너원 고’는 이에 앞서 같은 달 3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