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조윤희 이동건 웨딩화보, 꿀 떨어지는 로맨틱 눈맞춤 [시크포토]

2017. 08.14. 13:21:11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조윤희 이동건이 커플 화보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4일 조윤희가 한 패션 매거진,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윽한 눈매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고 시선을 살짝 내린 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돋보이는 비율로 트렌치룩을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동건과 함께 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듯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행복한 기운이 느껴지는 로맨틱한 포즈를 취하는 등 웨딩화보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조윤희는 화보가 진행되는 내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행된 화보 인터뷰에서 조윤희는 “차인표, 신애라 선배님 부부처럼 배우로서, 한 사람으로서 귀감을 줄 수 있는 모범적인 부부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2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실제 연인으로 발전, 지난 5월 결혼 발표와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한 바 있다. 이들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가 됐으며 다음 달 방송 예정인 케이블TV tvN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혼일기 시즌2’에서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그라치아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