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뉴이스트 W “올해 음악방송 1위 하고싶다” [시크포토]

2017. 08.17. 10:01:28

뉴이스트 W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첫 번째 미니 앨범 발표를 앞둔 그룹 뉴이스트 W의 네 남자 JR, 아론, 백호, 렌이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촬영은 뉴이스트 W 멤버들의 친밀한 모습을 담는 데 집중했다. 선 공개 곡 ‘있다면’의 음원차트 1위, 팬미팅 전석 매진 등 고무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는 뉴이스트 W에게 개인적으로 가장 기쁜 일에 대해 묻자 리더 JR은 “요즘 모든 게 다 기분이 좋다. 그래도 팬미팅 1만석이 3분 만에 매진된 게 가장 기쁘다”고 답했다.

백호 역시 “대규모 팬미팅은 오래 전부터 꿈이었다”며 기쁨을 드러냈고 렌은 알아봐주는 연령대가 다양해진 것을, 아론은 길에서 뉴이스트의 노래가 나오는 빈도가 늘어난 것을 달라진 점으로 꼽았다.

데뷔 6년 차에 큰 인기를 얻게 된 소감에 대해 JR은 “우리 자체는 변한 게 없다. 이전에도 우리에겐 모든 순간이 중요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릴 것”이라며 리더다운 각오를 밝혔다. 또 아론과 렌은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일로 ‘음악방송 1위’를 꼽으며 각오를 다졌다.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과 2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팬미팅 ‘러브&드림’을 앞두고 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쎄씨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