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국내 1호 컬러리스트’ 김민경, 출판 기념회 성료

2017. 09.13. 17:42:5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국내 1호 컬러리스트 김민경의 22번째 책 ‘김민경의 색채활용’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지난 12일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패션, 뷰티, 디자인, 영화, 영상 등 각계분야의 전문가 101명이 초대됐다. 축하 공연에 곽유경, 페르시안블루 한나라, 가수 김태우가 참여했다. 저자소개 및 저자와의 토크,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이어졌다.

이날 김민경 소장은 “컬러는 산소와 똑같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실무를 하고 있는 것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1인자가 아닌 1인자가 되도록 노력하기 위한 마음으로 일에 임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대한민국 1호 컬러리스트로 다양한 국내 우수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컨설팅 및 제품디자인과 컬러마케팅을 담당해왔으며, (사)한국색채학회 컬러리스트 교재 집필위원 및 색채도서출판 집필위원으로 컬러리스트전문가 양성에 힘써왔다. 또한, 1999년 발간된 베스트셀러 ‘튀는 색깔이 뜨는 인생을 만든다’, ‘색깔의 수수께끼’, ‘실용색채활용’, ‘컬러마케팅’, ‘COLOR ME BEAUTIFUL’ 등 21개의 저서를 발간한 바 있다. 또한 그녀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의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로 소속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