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세 자매 중 가장 뷰티 고수” [시크포토]

2017. 09.19. 10:38:40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공승연이 뷰티 화보로 톡톡 튀는 매력을 뽐냈다.

한 패션매거진은 19일 공승연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서강준과 새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경호원 역을 맡은 공승연은 보이시한 이미지로 변신, 캐릭터에 맞춰 짧게 자른 단발머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 그녀는 빠져들 듯 아름다운 갈색 눈동자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촬영 스태프들에게 ‘실물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공승연은 의외의 털털하고 소탈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평소 화장을 잘 하지 않는다. 아직은 짙은 메이크업이 어색해서 거의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 정도다. 필요할 땐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하나 정도만 챙긴다”며 실제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라 민낯으로 다닐 때가 많다고 설명했다.

세 자매 중에는 막내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가장 뷰티 고수라고 밝혔다. 공승연은 “보통 언니들이 여동생에게 메이크업을 가르쳐 줄 때가 많은데 저희는 반대였다. 정연이는 뷰티에 관심이 많아서 늘 파우치를 큼지막하게 챙겨 다닌다. 필요할 땐 정연이 파우치를 급습했다”며 웃었다.

외모 관리에 소탈한 편이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접하며 조금씩 고수 반열에 오르고 있다고. 그녀는 “꼭 비싼 화장품이어야 품질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알게 된 저렴이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사용해보고 제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찾아나가는 중이다. 가끔은 홈쇼핑도 애용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승연이 출연하는 ‘너도 인간이니’는 내년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인스타일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