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최시원, 홍콩 매거진 표지 장식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 [시크포토]

2017. 10.02. 10:15:35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최시원이 남성 패션 매거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최시원은 지난 1일 발행된 한 홍콩 패션 매거진 10월호 표지 모델로서 특유의 여유 넘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Relax and Lifestyle’(릴렉스 앤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최시원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을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에스콰이어 홍콩’ 측은 “최시원은 가수, 배우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유니세프 특별대사로서 꾸준히 재능기부 활동도 이어오고 있어 ‘에스콰이어 홍콩’이 담고자 하는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했다”고 표지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최시원은 10월 14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주말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에서 백수로 전락한 로맨티스트 재벌 3세 ‘변혁’을 맡아 안방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에스콰이어 홍콩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