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종방연 패션] ‘명불허전’ 김아중 김남길, 그레이 오버핏 재킷 ‘가을 룩’

2017. 10.04. 11:14:40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tvN ‘명불허전’이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지난 1일 자체 최고시청률 6.9%(닐슨코리아, 유로플랫폼 가구 평균)로 종영했다. 종영일에 맞춰 1일 오후에는 서울 모처에서 ‘명불허전’의 종방연이 열렸다.

이날 종방연에는 수 많은 배우들이 참석해 ‘명불허전’의 종영을 축하했다. 특히 극 중에서 허임과 최연경으로 애틋한 해피엔딩을 맞은 김아중과 김남길은 이날 종방연에서 역시 비슷한 아우터로 커플 느낌을 물씬 풍겼다.

김아중은 그레이 색상의 오버핏 재킷을 선택했다. 이너 티셔츠로 옐로우 니트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선택한 김아중은 스트라이프 셔츠 소매를 재킷 밖으로 꺼내 접으며 패션 센스를 뽐냈다. 또 하의로는 세미 부츠컷 데님 팬츠를 선택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김남길은 김아중보다 조금 더 어두운 톤의 그레이 오버핏 롱 재킷을 선택했다. 김남길은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니트를 레이어드 해 이너 티셔츠로 입어 댄디함을 강조했다. 또 하의는 블랙 슬랙스 팬츠를 선택해 통일감을 강조했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로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줬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