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워너원 STYLE] 옹성우 ‘니트 카디건’, 가을 버전 남친룩 특급 TIP

2017. 10.11. 10:35:38

옹성우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작은 얼굴과 균형 잡힌 보디라인의 모델 급 비주얼을 가진 ‘워너원’ 옹성우는 트래디셔널을 벗어나지 않는 안정감 있는 스타일로 부담 없으면서 세련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제법 서늘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옹성우는 스탠더드에서 살짝 큰 사이즈의 스웨터 카디건으로 기대고 싶을 만큼의 포용력과 멀리서도 시선을 잡아끌 것 같은 시크한 감성을 모두 충족하는 데일리 시크룩을 완성했다.

카디건은 어떤 옷에도 툭 걸치기만 하면 끝인 듯 보이지만 이너웨어와 균형을 맞춰야 특유의 안정감과 시크함을 모두 살릴 수 있다.

옹성우처럼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카디건 컬러를 네이비로 통일하면 안정감을 더할 수 있고 화이트 셔츠에 라이트 그레이 카디건을 걸칠 때 셔츠를 노칼라를 선택하면 카디건의 편안함을 살릴 수 있다. 이때 신발 역시 구두보다 운동화가 적합하다. 화이트 계열 운동화는 깔끔하게, 카디건 컬러와 같은 계열 혹은 대비되는 색을 선택하면 경쾌하게 각기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옹성우는 심플한 단색에 유니크한 문양이 포인트로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해 밋밋할 수 있는 조합에 특별함을 부여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