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BTS 카운트다운', 오늘(12일) 방송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

2017. 10.12. 10:34:41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BTS 카운트다운'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DNA' 활동 종료에 대한 아쉬움을 달랜다.

'BTS 카운트다운'은 K-POP 차트쇼 '엠카운트다운' 형식을 빌려 시작부터 끝까지, 오직 방탄소년단만이 출연하는 스페셜 방송 프로그램이다.

Mnet 측은 지난 5일 'BTS 카운트다운' 하이라이트 예고 영상을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BTS 카운트다운'은 차트쇼와 무대, 드라마, 게임 등 각종 코너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직접 출연한 미니드라마 '방탄상사'에서는 회사원으로 분한 이들의 폭풍 연기력과 눈빛만 봐도 아는 끈끈한 호흡을 확인할 수 있다. 정국이 '방탄상사'의 부장 역을 맡아 연기를 가장한 막내의 도발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미니 팬미팅에서는 멤버들이 서로의 은밀한 생각과 사생활을 파헤친다.

지난 달 21일 엠넷 'COMEBACK SHOW-BTS DNA'로 LOVE YOURSELF 承 'Her' 앨범 활동을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BTS 카운트다운'을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의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net 화면 캡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