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고백부부' 본방 사수 기원 인증샷 공개 "불금에는 고백부부, 본방 놓치면 스튜핏"

2017. 10.13. 13:37:19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고백부부' 출연진들의 본방 사수를 기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극본 권혜주, 연출 하병훈)는 서로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 장나라와 손호준의 '과거 청산' + '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다.

이러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기원하는 애교 만발 인증샷에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불금에는 고백부부! TV 앞으로 Go Back'이라는 애교 가득한 글귀가 적힌 종이를 들고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다.

손호준은 '꿀잼 그뤠잇~! 본방 놓치면 스튜핏!!'이라는 글귀가 적힌 종이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허정민은 노란색의 단무지 추리닝 차림으로 미니 손하트를 보였고 이이경은 '장문복'을 연상케하는 긴 생머리를 자랑하며 대본을 들고 있다.

이 외에도 장나라와 함께 '사학과 미인 3인방'으로 등장하는 한보름, 조혜정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인증샷을 찍었다.

이들의 인증샷과 함께 제작진은 “‘고백부부’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서 긴장됩니다. 웃음과 감동을 보장합니다. 오늘 밤 첫 방송되는 고백부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는 말을 남기며 첫 방송의 떨림을 전했다.

'고백부부'는 1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KBS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