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이슈 VIEW] 서신애 파격변신부터 하비 웨인스타인 성추문 논란까지, 'HOT'한 일주일

2017. 10.13. 16:55:12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개천절, 추석, 한글날까지 연달아 이어진 황금연휴를 보내고, 어느 때보다 바쁘게 지나간 한 주였다. 이번 주 역시 크고 작은 연예계 이슈들이 온라인을 달궜다. 한 주 동안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슈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루한♥관효동 ‘당당’한 열애 인정 “이 사람이 제 여자친구”

그룹 엑소 탈퇴 후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루한이 중국 ‘국민의 딸’로 불리는 관효동과 사귀고 있는 사이임을 고백했다. 7일 루한은 자신의 웨이보에 관효동의 아이디를 태그해 “이 사람이 제 여자친구다”라고 게재했으며 다음날 관효동의 소속사는 이들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로 인해 관효동의 SNS 팔로워 수는 폭발적으로 늘었고 웨이보 서버가 마비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 ‘무서운 저력’… ‘범죄도시’의 박스오피스 독주체재

영화 ‘범죄도시’가 지난 10일 손익분기점 220만을 넘어선데 이어 12일 기준 누적관객 수 272만 1195명을 기록했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경쟁작 ‘남한산성’ ‘킹스맨2’, 흥행보증수표가 아니었던 주연 배우 윤계상, 마동석의 ‘범죄도시’는 이와 같은 장애물을 뛰어넘고 개봉 6일 만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 또 해냈다… 방탄소년단 K-POP 그룹 기준 최단 기간 뮤직비디오 1억뷰 달성

그룹 방탄소년단의 저력이 무섭다. 이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으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진입하더니 이번 앨범 타이틀 곡 ‘DNA' 뮤직비디오가 케이팝 그룹 사상 최단 기간 1억 뷰에 돌파했다.

이는 지난달 18일 오후 6시 공개 후 24일 1시간 23분 만에 이룬 쾌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2억뷰를 돌파한 ‘쩔어’ ‘불타오르네(FIRE)'를 포함해 ’피 땀 눈물‘ ’상남자‘ ’Save ME' 'Not Today' '봄날‘ ’DNA' 등 총 8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 영화제작프로듀서 겸 영화감독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추문 논란

지난 5일 뉴욕타임스, 10일 뉴요커는 수십년 동안 자행된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희롱, 성폭행, 세 건의 강간 사건을 폭로했다.

또한 안젤리나 졸리, 기네스 펠트로 등도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혀 미국이 발칵 뒤집힌 상태. 이에 뉴욕 경찰은 12일(현지시간)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추행 사건을 본격 조사하겠다고 나섰다.

◆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그리고 서신애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이 지난 12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레드카펫에는 배우 서신애,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 조진웅, 손예진, 장동건, 윤아, 신성일, 안성기, 손예진, 문소리, 윤계상 등이 참석해 화려한 패션을 뽐냈다.

그 중에서도 서신애는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가슴 부분이 U자형으로 깊게 파인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한 그는 귀여웠던 아역배우의 모습을 버린 채 성숙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을 예고했다.

서신애의 파격 드레스는 레드카펫을 밟은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이튿날까지도 그의 이름은 순위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김지영 기자 news@fashsionmk.co.kr / 사진= 시크뉴스 DB, 뉴시스, 루한 웨이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