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픽업TV] ‘생방송 투데이’ 오이도∙단원 대부북동 손칼국수∙보은 속리산 펜션∙연매출 10억 부천 옥길동 반찬 맛집∙완도 횟집-떡카페

2017. 10.13. 19:00:00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이도 명소부터 완도의 회 맛집까지 다양한 명소들을 살펴본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그 집에 반하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미식 로드’ ‘내 몸 지키는 헬시피’ 코너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되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경기도 3GO 여행 편으로 그려져 경기 시흥시 정왕동 오이도에 위치한 ‘오이도’와 경기 시흥시 장곡동 724-10 ‘갯골생태공원’이 소개된다. 또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51-1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윤숙이네 손칼국수’와 대부북동에 위치한 ‘대부 해솔길’이 소개된다.

‘그 집에 반하다’ 코너에서는 항아리가 만든 풍경이 있는 집 편으로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사내1리 185번지 ‘항아리 펜션 민박’이 전파를 탄다.

동네 골목 속 숨어있는 반찬 가게를 소개하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는 연 매출 10억, 한 지붕 두 가게 편으로 부천시 양지로 184번길 8-10에 위치한 ‘영양사가 차려주는 밥상’ ‘부천옥길점’이 소개된다.

‘미식로드’코너는 가을 완도의 맛 편으로 그려진다. 전남 완도군 완도읍 해변공원로 5에 위치한 ‘대성회식당’과 전남 완도군 완도읍 장보고대로 174-2의 ‘해조류를 떡으로’가 맛집으로 소개된다.

마지막으로 ‘내 몸 지키는 헬시피’에는 만병의 원인, 입 속 세균을 잡아라 편이 공개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SBS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