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워너원 고’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 강다니엘 부산 방문-배진영 학교생활 대공개

2017. 11.14. 15:05:12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그룹 워너원 멤버들이 일상이 공개된다.

지난 주 케이블TV Mnet ‘워너원 고(Wanna One GO : ZERO BASE)’방송에서는 아이돌 워너원이 아닌 본연의 자신으로 돌아가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24시간이 주어진 워너원의 모습이 다뤄졌다.

제작진이 워너원을 위해 준비한 ‘꿀휴식’ 공간 ‘제로 베이스’에서 멤버들은 각종 먹거리와 오락 거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멤버들 간의 사이 좋은 모습과 찰떡 호흡은 팬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평소에 쉽게 볼 수 없었던 워너원의 리얼한 모습이 속속 공개되며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이번 주 방송을 앞두고 ‘Wanna One GO : ZERO BASE’ 3회 예고편이 14일 공개됐다.

‘제로 베이스’에서의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즐기는 워너원 멤버들. 하지만 결국 최후의 시간은 다가오게 되고 ‘제로 베이스’에서 안 나갈 거라며 앙탈을 부리는 박지훈의 모습이 애처로움을 자아낸다.

평범한 고교생으로 돌아간 배진영의 학교생활 모습도 최초로 공개된다. ‘프로듀스101’에서 검증된 멋진 교복핏은 여전하며 친구들과 함께 점심시간을 보내고 아이스크림도 사먹는 영락없는 고등학생의 모습이 그려져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고향 부산으로 금의환향한 강다니엘도 만나볼 수 있다. 멋진 슈트를 차려 입고 꽃을 든 채 설레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팬들의 마음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다니엘이 향한 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이 기다리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은 어떤 만남을 가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로 베이스’ 밖으로 나선 워너원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Wanna One GO : ZERO BASE’ 3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3일 오후 7시 컴백쇼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워너원은 신곡 무대를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Beautiful’은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했으며 다른 수록곡들도 모두 차트인하며 다시 한 번 워너원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김혜진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