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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 지바고’, 체조+하루 4끼+풋사과로 ‘몸짱’ 몸매 만들기 HOW TO

2017. 11.14. 18:01:45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닥터 지바고‘에서 ’몸짱‘주부의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시사교양프로그램 '닥터 지바고‘에서는 ’가을, 당신의 식탐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민정 주부는 식사를 했음에도 느껴지는 가짜 식욕을 이기기 위해 주로 하고 있는 체조법을 전했다.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손을 위로 쭉 편 다음 발끝으로 내리면 되며 혹시 움직여서 더 배고프지 않을까하는 생각은 금물이다. 우리 몸은 활동하게 되면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이 분비돼 식욕 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이민정 주부는 오전 8시, 정오, 오후 4시, 7시 총 하루에 4끼를 먹는다며 공복감을 줄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후 4시에는 다 갖춰진 식사가 아닌 저지방 우유와 바나나, 풋사과 가루를 함께 넣고 간 셰이크를 먹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개화 후 2달 안에만 수확 가능한 풋사과는 일반 아오리 사과보다 10배 높은 폴리페놀 성분을 가지고 있어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김지영 기자 news@fashsionmk.co.kr / 사진= 채널A 화면 캡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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