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TV먹방]'집밥 백선생3' 크림새우ㆍ팟타이ㆍ차돌말이찜ㆍ대패두루치기, 졸업만찬 완성

2017. 11.15. 08:54:24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집밥 백선생3’ 제자들이 백종원을 위한 집밥을 완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3'에서 남상미, 이규한, 윤두준, 양세형은 남상미의 집에서 요리 스승 백종원을 위한 졸업 밥상을 차렸다.

출연자들은 백종원이 지금까지 알려줬던 모든 요리비법을 총동원해 한 눈에 봐도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음식을 완성했다.

이규한은 백종원을 위해 크림 새우와 어머니표 고추장아찌로 만든 파스타를 상에 올렸다. 윤두준은 팟타이와 차조를 만들었고 집주인 남상미는 차돌말이찜과 북어채 튀김을 만들었다. 양세형은 온국수와 대패두루치기를 요리했다.

요리와 상차림이 완성된 후 제자들은 백종원을 불렀다. 제자들은 백종원에게 “누가 만든 음식인지 맞춰보라”며 깜짝 미션을 줬다.

대패두루치기를 먹은 백종원은 “이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양세형이다”고 말했고, 남상미의 차돌말이찜을 먹고서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남상미”라고 정확하게 추리했다. 이어 모든 음식을 맛본 백종원은 지금까지 봐왔던 제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음식을 만든 주인을 정확하게 맞춰 제자들을 놀라게 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tvN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