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 수능 응원 문구' 도경수ㆍ더유닛ㆍ신세경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2017. 11.15. 09:18:14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수능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연예인들이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메시지를 공개하고 있다.

15일 개봉한 영화 '7호실'의 신하균과 도경수는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면서 "많이 긴장되실텐데,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하기실 바란다"고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영화 ‘꾼’의 주역 현빈은 “시험 끝나겠꾼! 원하는 대학 가겠꾼! 이제 쉬겠꾼!”이라며 영화 제목인 ‘꾼’을 이용한 응원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방송중인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선배 멘토단은 수능을 보는 ‘더 유닛’의 참가자들에게 "우리 하린이 수능 대박! 더유닛 모두가 응원할게" "유정아 수능 잘 보고 감기조심. 화이팅!" "열심히 준비한 '굿' 지원이~! 정답요정이 함께 하길" "동명아! 수능 잘봐^^ 너의 목표를 위해 화이팅!" "강현이가 쓰는 답은 무조건 정답! 더유닛 선택도 정답!"이라며 든든한 힘을 보탰다.

여기에 더해 출연진 일동은 전국의 수험생들을 위해 "대한민국 수험생 여러분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라는 말을 함께 전하기도 했다.

12월 방영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의 신세경도 자필로 쓴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신세경은 자신의 싸인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이라는 간결한 응원을 전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쇼박스, n.CH 엔터, 롯데엔터테인먼트, KBS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