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커플 취향저격] 박보람♥서인국, 커플룩 코드는 #힙(hip)스터 스타일 #패피 #유니크

2017. 12.06. 12:47:39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Mnet ‘슈퍼스타K’ 출신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가수 박보람이 6일 열애를 인정했다. 7살 차 연인인 두 사람은 1년 6개월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간 선보여 왔던 두 사람의 패션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열애가 공개되기 전 부터 두 사람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코디를 즐겨 하며 둘만의 커플룩 스타일을 연출해 오고 있었다.

많은 여성팬들 사이에서 박보람은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가진 스타로 알려져 있다. 특히 박보람은 자신의 매력 포인트인 귀여운 외모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유니크한 ‘힙스터 스타일’을 즐겨 연출했다. 박보람은 아노락, 보머 재킷, 오버핏 코트-셔츠, 볼캡, 와이드 핏 팬츠 등을 즐겨 착용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여왔다.

오랜 열애에 서인국 역시 박보람의 패션에 영향을 받은 걸까. 평소 심플한 남친 룩을 주로 선보여왔던 서인국은 최근 박보람과 발맞춘 ‘힙스터 패션’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여자친구인 박보람이 즐겨 착용하는 아노락은 물론, 비비드한 컬러의 와이트 트레이닝 팬츠, 볼캡, 유니크한 스타일의 오버핏 재킷-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 서인국은 여기에 패피들의 핫 아이템이라는 일회용 마스크까지 더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서인국, 박보람 SNS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