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TV먹방]'도시어부-나만 믿고 먹어봐' 갑오삼불고기+감성돔 파찜+특제소스…레시피는?

2017. 12.08. 08:31:25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도시어부'에서 새로운 '먹방' 코너가 탄생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은 감성돔 파찜, 갑오징어두루치기 요리를 선보였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오늘은 제가 제일 자신 있는 요리, 돼지고기 두루치기인데 갑오징어를 섞어서 만들겠다"며 완성 요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감성돔파찜에 도전했다. 이경규는 우선 감성돔에 들어갈 파채를 썬뒤 양파, 파를 잘라 냄비 바닥에 깔았다. 그 다음 잘 손질된 감성돔에 밑간을 한 뒤 깔아놓은 재료 위에 올리고 찜을 시작했다.

이경규는 여기에 "제가 사조직에서 가져온 소스를 뿌리면 완성이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제작진이 소스를 가져다주겠다고 하자 "내가 가지고 와야 된다"며 소스 방어전을 펼쳐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그 사이 마닷은 돼지고기,갑오징어 두루치기를 완성했다. 이경규는 "오늘도 요리가 화려하다. 먹고 잡고 먹고 잡고"라며 '도시어부'를 한 마디로 표현했다.

이경규의 감성돔찜도 완성됐다. 이경규는 감성돔 위에 썰어놓은 파채를 올리고 이경규의 비법 소스를 부어 감성돔파찜을 완성시켰다.

이경규는 완성된 요리를 보며 "국내 최초 요리프로그램이다. '나만 믿고 먹어봐'"라며 갑작스럽게 새로운 코너를 만들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채널A 화면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