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복면가왕’ 원곡 가수도 극찬한 8인 역대급 ‘캐롤 듀엣’ 무대

2017. 12.23. 20:11:09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오는 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오누리)에서는 65, 66대 가왕 ‘레드마우스’ 에게 대항하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듀엣 대결을 펼친다.

이날 복면가수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포근한 캐롤 무대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따뜻한 감성을 노래해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것.

그중 한 복면가수가 고고한 음색과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판정단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복면가수의 음색에 빠져든 작곡가 유영석은 “힘을 안 들이고 노래를 하신다” 라며 극찬을 전했다. 이어 판정단석에 자리한 원곡 가수 또한 “이 노래를 작곡하길 정말 잘 했다” 라며 만족감을 표했다는 전언이다.

또 다른 복면가수는 섬세한 감정선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뮤지컬 스타 카이는 “반짝거리는 따뜻한 목소리다” 라며 감탄을 전해 박빙의 승부를 예고하기도 했다.

또 다른 남녀 듀오 또한 겨울 향기가 물씬 나는 선곡과 의상, 가면으로 스튜디오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고 전해져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무대에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판정단을 매료시킨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는 오는 24일(일) 오후 4시 50분에 ‘복면가왕’에서 만날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