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비하인드컷]워너원 강다니엘 母가 밝힌 H.O.T. 중 가장 인기 많았던 멤버는 누구?

2017. 12.26. 00:00:00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들이 1세대 아이돌 H.O.T.의 흔적들을 살펴봤다.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하성운은 25일 'SBS 2017 가요대전' 스테이지 무대에 준비 중 함께 모여 H.O.T.를 추억했다.

H.O.T 팬이 직접 보내 준 H.O.T의 방대한 자료들을 살펴 본 것. H.O.T.팬이 보내 준 상자들에는 H.O.T. 무대가 담긴 비디오 테이프부터 포스터, H.O.T. 팬의 상징 하얀색 우비 등 다양한 자료들이 담겨있었다.

H.O.T.의 모습이 담긴 잡지를 살펴보다 강다니엘은 "H.O.T 멤버 중 장우혁 선배님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고 그러더라. 우리 엄마가 그렇게 말했다"라고 당시의 H.O.T. 멤버 장우혁의 인기에 대해 말했다.

또 우진은 H.O.T. 팬클럽이 입었던 우비를 직접 입고 "에쵸티, 에쵸티"를 외치기도 했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은 1997년 '인기가요'에서 대상을 탄 H.O.T.의 모습이 담긴 비디오 테이프를 함께 봤다.

강다니엘은 "이렇게 똑같은 프로그램에서 (H.O.T 선배님의 무대를) 재현을 할 수 있다는 게 영광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가요대전'에서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 하성운, 황민현은 H.O.T.의 '위 아 더 퓨'로 무대를 선사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SBS 화면 캡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