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화제성 VS] 방송사고 논란 ‘화유기’, ‘황금빛 내 인생’ 누르고 드라마 화제성 1위

2017. 12.26. 15:54:28

tvN ‘화유기’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화유기’가 ‘황금빛 내 인생’을 누르고 TV 화제성 1위에 올랐다.

26일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케이블TV tvN ‘화유기’는 지난주 대비 순위가 3계단 상승하며 12월 셋째 주 드라마 부문 TV 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1회에서 배우 이승기의 복귀로 많은 관심을 받은 ‘화유기’는 2회 방송 중 방송사고가 발생하면서 불명예 1위에 올랐다.

지난 주 1위였던 KBS2 ‘황금빛 내 인생’은 2위로 하락했다. 3주 연속 소폭 하락 중인 ‘황금빛 내 인생’은 본격적인 서은수-이태환 관계의 시작을 예고하면서 반동이 기대되고 있다.

KBS2 ‘흑기사’는 1계단 하락해 3위를 차지했으며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4위로 그 뒤를 이었다.

MBC ‘돈꽃’은 몰입도가 높다는 호평 속에 2주 연속 상승세를 그리며 5위를 차지했으며 KBS2 ‘저글러스’ 역시 2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 7위부터 10위까지는 MBC ‘투깝스’ ‘로봇이 아니야’, OCN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가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드라마 포스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