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YB, 내년 1월 26일 롤링홀 23주년 기념 공연에서 단독 공연 개최

2017. 12.27. 08:42:01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홍대의 전통있는 라이브 클럽인 롤링홀의 개관 23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롤링 23주년 기념 공연’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YB가 ‘YB ECHO 9(에코나인)’이라는 제목으로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

‘YB ECHO 9(에코나인)’은 YB의 정규 9집 앨범 ‘REEL IMPULSE(릴 임펄스)’를 재조명하기 위한 기획으로 대부분의 셋리스트를 9집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채울 예정이다.

YB 정규 9집 앨범 ‘REEL IMPULSE(릴 임펄스)’는 YB에게 아주 큰 의미가 있는 앨범이다. YB 9집 앨범은 'REEL IMPULSE(릴 임펄스)'라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 전곡을 아날로그 릴 테입에 원테이크 방식으로 녹음하여 제작되었다.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서 서로의 플레이를 온 몸으로 느끼고 숨소리를 주고 받으며 눈빛과 감정을 공유하는 ‘날 것의 소리’를 고스란히 담은 YB 9집 'REEL IMPULSE(릴 임펄스)’는 발매 당시 큰 주목을 받았다.

YB는 이 앨범의 소중한 면을 재조명하고, 관객과 가까운 곳에서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고자 이번 기획 공연을 준비했다.

'YB ECHO 9(에코나인)'은 내년 1월 26일 오후 8시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롤링홀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