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리틀 송혜교' 유시아, '연남동 539' 촬영장 셀카 공개

2017. 12.27. 13:43:15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신인 배우 유시아가 종합편성채널 MBN 새 드라마 '연남동 539' 촬영 현장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편단심 팬심으로 팬덤을 유지하는 ‘일편단심’역을 맡은 유시아가 아기자기한 귀마개와 목도리로 귀여움을 한껏 더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는 등 애교스러운 모습을 여과없이 공개했다.

유시아는 “한파가 계속되어 안 춥다면 거짓말이겠지만, 기타와 얇은 의상으로 촬영에 매진하고 계시는 브라이언 선배님을 보면 존경스러운 마음에 춥다는 생각이 사라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드라마 안에서 큰 역할은 아니지만, 시청자분들이 ‘일편단심’이라는 친구로 인해 기쁨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유시아는 오는 1월 1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MBN ‘연남동 539’에서 배우 이종혁, 오윤아, 이문식과 호흡할 예정이다.

MBN의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는 새로운 형태의 라이프 스타일인 비혼족들의 이야기와 이들을 혼자이게 만드는 사회에 대한 경고, 그리고 소중한 우리 이웃의 의미를 함께 담을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다. 유시아는 MBN ‘연남동539’에서 팬클럽 ‘일편단심’ 역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

'리틀 송혜교'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는 유시아는 2012년 프로젝트 걸그룹 ‘티너스’로 데뷔 후 드라마 ‘내딸 서영이’, ‘응답하라1994’에 출연해 가수와 배우 활동을 통해 다재 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웹드라마 ‘후유증’, 영화 ‘형’ 등 드라마와 영화 광고를 넘나 들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에이프로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