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낸시랭♥왕진진 결혼, 혼인신고 인증 "축하해주시고 응원해달라"[전문]

2017. 12.27. 17:13:59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위한컬렉션 회장 왕진진과의 결혼에 대해 직접 공표했다.

27일 낸시랭은 자신의 SNS에 "함께 할 수 있음으로 행복하다"며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다"고 왕진진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혼인신고 서약서를 들고 있는 낸시랭과 왕진진 회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낸시랭은 공연,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팝아티스트다. 어깨에 올리고 다니는 고양이 인형은 낸시랭의 마스코트다. 낸시랭은 지난 2004년 KBS 1TV 다큐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각종 방송, 예능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 머슬마니아 여자모델 클래식 부문에서 우승하기도 했다.

낸시랭과 결혼하게 된 왕진진은 위한컬렉션의 회장으로 1971년 생으로 알려졌다.

이하 낸시랭 SNS 글 전문

함께 할수 있음으로 행복 합니다.

행복은 동행복 이어야 합니다.

행복은 희생없이 이루어 질수 없는 것입니다.

행복 그행복 그사람 우리 두사람 입니다.

사람들은 다 알수 없어도 행복할 수 있음은 말할수 있습니다.

행복으로의 초행길 이 행복은 동행복의 길입니다.

서로의 관계 깊은 사랑과 서로 어루만저 보살펴 줄수 있는 마음은 그림자 같은 동행속에 행복의 꽃길입니다.

행복에 이길은 어느 누구도

감히 막아 설수도 없음을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사랑 두울 사랑 세엣이 되어가는 우리 두사람의 축복된 다시 만남

이제는 더이상에 상처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이 될것입니다.

행복 축복 사랑 큰바위와 같은 믿음 그 믿음은 주님께서 주신 달란트 임을 잘알고 있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나 많이 돌고 돌아 다시 이렇게 함께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일들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들 그 시간에 아픔들 훌훌 걷어내고 새로움 속에 새로움을 채워 담습니다.

홀로담은 행복보다. 함께담은 행복이 더 아름답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동행복 길을 내딛고 나아 갑니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P.S. 진실만이 오직 승리)

태양+지구=천향화

위한컬렉션 왕진진(전준주)회장 & 팝아티스트 낸시랭 올림.

2017년12월27일

#팝아티스트 #낸시랭 #위한컬렉션 #왕진진 #전준주 #결혼 #서로 #처음해보는 #혼인신고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앙 #지구 #태양 #천향화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낸시랭 SNS]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