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2017년 마무리를 B.A.P와 함께" B.A.P, 오늘(28일) '셀럽티비' 출연

2017. 12.28. 09:00:13

[시크뉴스 심솔아 기자] 셀럽티비에 B.A.P(비에이피)가 출연한다.

올해의 마지막 '아이 앰 셀럽'이 될 28일 방송에는 B.A.P가 출연해 팬들과 소통한다.

아이 앰 셀럽 B.A.P(비에이피) 편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과 네이버 V라이브(VLIVE) 셀럽티비 채널에서 방송 시청과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참여 이벤트 선물의 경우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더이앤엠 셀럽티비 관계자는 “올해 초 런칭과 동시에 아이돌 친화방송이라는 말과 함께 시청자 및 팬들이 ‘갓티비’라는 애칭을 지어준 ‘아이 앰 셀럽’이 올해의 막방을 남겨두고 있다”며 “이에 2017년의 대미를 장식할 아이돌로 자신들만의 강렬한 이미지와 정체성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 핫 아이돌 ‘B.A.P’를 올해의 마지막 게스트로 초청했다. 화려한 게스트인만큼 보다 더 다채롭고 알찬 방송을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셀럽티비 ‘아이 앰 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셀럽티비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