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픽업TV] ‘생방송 오늘 저녁’, 강남 ‘1++ 한우’·여주 ‘흑염소 갈비’·수원 ‘코다리 갈비조림’ 맛집…위치는?

2017. 12.28. 18:10:00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한우, 갈비 맛집이 공개된다.

28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핫이슈 핫피플’. ‘당신의 애창곡’, ‘운명의 맛남’, ‘인생역전의 명수’, ‘오! 마이 家’ 코너가 방송된다.

이날 ‘핫이슈 핫피플’ 코너에서는 100% 한우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맛집(서울 강남구 논현로 642 심산빌딩 ‘세종한우’)이 소개된다. 매일 아침 1++의 최고 등급 한우만을 엄선해오는 이곳은 한우를 직접 손질해 판매가를 낮춰 좋은 육질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이어 ‘당신의 애창곡’ 코너에서는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낭만의 고장 경상북도 봉화를 찾아간다.

‘운명의 맛남’ 코너에서는 갈비 이색 궁합이 공개된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맛집은 오가피, 엄나무 등 각종 한약재를 넣고 푹 삶아 누린내를 잡은 흑염소 갈비 맛집(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부평로 680 ‘장수흑염소’)이다. 이어 두 번째는 돼지갈비와 코다리가 만난 ‘코다리 갈비조림’이 맛집(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50번길 14 ‘개성명가’)이 소개된다.

‘인생역전의 명수’ 코너에서는 야구방망이 대신 뜨개질바늘을 잡아 일 매출 200만원을 올리는 정문호 씨의 사연이 소개된다.

마지막으로 ‘오! 마이 家’ 코너에서는 작지만 알찬 공간으로 지은 미니하우스가 공개된다.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