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이슈 위클리] ‘화유기’ 스태프 사고→‘낸시랭 연인’ 왕진진 논란, 연말 달구는 HOT 이슈

2017. 12.29. 15:50:07

(좌) tvN ‘화유기’, 미쓰에이 (우) 소진-에디킴, 유키스 수현, 왕진진-낸시랭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2017년의 마지막 주인 이번 주 역시 연예계는 여러가지 사건 사고들로 들썩였다. 배우 이승기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화유기’의 사고 소식을 시작으로 K팝을 책임지던 대표 걸그룹의 해체, 커플들의 결별·사기 논란 등 충격적인 연예계 소식들이 연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화유기’, 스태프 낙상 사고

지난 26일 케이블TV tvN ‘화유기’의 촬영 세트장에서 스태프 A씨가 3m 이상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후송된 사실이 알려졌다. 이날 한 라디오 프로그램 인터뷰에 출연한 A씨의 친형은 “동생이 하반신 마비로 판정됐다”며 심각한 상황을 전했다.

이에 ‘화유기’를 향한 시청자들의 논란이 거세졌고 제작진 측은 “제작진은 사고 발생 당시부터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해당 스태프 분의 가족 측과 꾸준히 치료 경과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다”며 “사고의 사후 처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화유기’ 측은 오는 30일 방송 예정이던 3화 편성을 최소 1주일 간 연기하기로 결정했고 추가 제작 촬영 인력을 보강하고 안전점검을 진행하는 등 제작 환경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 미쓰에이 공식 해체

지난 2010년 데뷔한 걸그룹 ‘미쓰에이’가 7년 만에 공식 해체했다. 미쓰에이 멤버 중 페이는 지난해 5월, 수지는 올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지만 지아와 민은 재계약을 맺지 않고 소속사를 떠나면서 자연스럽게 팀은 해체 수순을 밟게 됐다.

해체 소식이 전해진 후 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감정을 말로 표현하기가 쉽지 않다. 미쓰에이는 지금의 나를 있게 했다.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갖게 해준 동료들과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걸스데이 소진-에디킴 결별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이 열애 6개월 만에 결별했다. 지난해 한 방송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후 지난 6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지난 27일 결별을 인정했다.

이날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하게 됐고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 구체적인 시기와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 유키스 수현 입대

지난 28일 유키스 수현이 현역으로 군에 입대했다. 이날 소속사 NH EMG 측은 “수현이 ‘조용히 훈련소에 입소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유키스의 멤버들과 회사 식구들만이 함께한 자리에서 조용히 입소했다”고 밝혔다.

수현은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성실하게 임할 것이며 갑자기 군 입대 소식을 전해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지만 이해해 주실 거라 믿는다.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테니 제가 없는 동안에도 유키스 많은 사랑으로 응원 바란다”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 ‘낸시랭과 결혼’ 왕진진, 정체 논란

지난 27일 낸시랭이 위한컬렉션 회장으로 알려진 왕진진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까지 왔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한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29일 한 매체는 왕진진이 故 장자연 자필 편지를 위조한 주인공이며 특수강도강간 혐의로 총 12년 교도소에 복역한 이력이 있다고 보도해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와 함께 보도에 따르면 그는 현재 횡령 및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으며 사실혼 관계의 부인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낸시랭은 이러한 보도에 분노를 표하며 “온갖 억측이 난무하고 있다. 다음 주 기자회견을 열어 모든 진실을 밝히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tvN, JYP엔터테인먼트, NH EMG, 티브이데일리, 낸시랭 SNS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