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MBC 신인상' 설인아의 2018년을 기대해, '분노의 눈물 to 섹시댄스'…예능ㆍ드라마 섭렵

2017. 12.30. 08:52:54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배우 설인아가 예능 신인상으로 트로피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29일 열린 '2017 MBC 연예대상'에서 설인아는 '섹션TV 연예통신'의 진행자로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설인아는 지난 5월부터 이상민, 이재은과 함께 '섹션TV 연예통신'의 주인으로 안정적인 진행실력을 선보였다.

올 한해 설인아는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설인아는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마다 화제를 챙기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다수 이름을 올렸다.

설인아는 지난 10월 KBS 2TV 간판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아내에게 폭언을 하는 남편의 등장에 분노를 터트렸다.

그는 화를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고, 남편을 향해 "본인이 사랑해서 결혼한 아내가 어떻게 XXX이냐"며 남편이 아내에게 했던 말을 그대로 인용하는 거침없는 '사이다 발언'을 날리기도 했다.

설인아가 보여준 높은 공감능력과 거침없는 일침은 많은 이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설인아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 '신상터는 녀석들'에서 넘치는 끼를 선보였다. 그 뒤에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는 화려한 이력이 있었다. 설인아는 현아의 '베베'를 완벽하게 재연하며 호응을 얻었고, '섹시함'의 아이콘 전효성과의 댄스 대결에서도 승리를 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설인아는 본업도 충실했다. 올해 설인아는 JTBC '힘센 여자 도봉순' KBS 2TV '학교 2017'을 통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단아한 마스크는 극에서 빛을 발했다.

예능, 연기, 다양한 끼 등 팔색조 매력으로 2017년을 바쁘게 채운 설인아. 설인아의 2018년 활약을 기대해본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MBC에브리원, KBS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