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2018 띠별 운세] 신년운세, 닭띠 나이별 올해 운세는?

2018. 01.12. 14:11:27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올해는 매사에 독립심을 갖는 것이 좋은 시기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려고 하기 보다는 스스로의 힘으로 길을 개척하라. 특히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의 동업은 피하는 것이 좋다. 가까운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웬만하면 삼가도록 하라. 양력 7월을 전후하여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나, 자신의 능력에 버거운 일은 포기하는 것이 좋다. 해외로 나갈 계획이 있다면 치안이 불안한 곳은 멀리 하라.

- 57년생
전반적으로 큰 문제없이 순조롭게 흘러가는 한 해가 될 것. 안정되고 편안한 흐름이 이어지니, 다소 지루하거나 권태로움을 느낄 수도 있다. 기분 전환을 위해 가끔씩 바깥나들이를 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으며, 무조건 재물을 아끼려고 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쓰는 것이 좋다. 양력 8월을 전후해 가장 운이 좋으나, 새로운 사람은 주의하도록 하라.

- 69년생
여유 자금이 있다면 올해를 놓치지 말라.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평소에 아끼고 절약하는 스타일이었다 하더라도, 올해는 한번 크게 질러보는 것도 좋다. 특히 가족이나 자녀에게 들어가는 돈은 아까워하지 말고 쓰도록 하라. 전반적으로 여름을 전후해 재운이 가장 좋으며, 봄이나 가을에는 가까운 사람들과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것이다.

- 81년생
올해는 무슨 일이든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다. 시간을 끌면 자신에게 불리할 수 있으니 빠른 시간 내에 성과를 거둬야 한다. 중간 중간 예기치 않은 상황이 벌어지거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으니 빨리 치고 빠지는 것이 좋다. 양력 5월 이후 점차 운이 안정되며, 9월 이후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것. 해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으나, 여행 기간을 길게 잡지 않도록 하라.

- 93년생
올해는 좋은 일들이 이어지는 한 해가 되겠다. 매사에 솔선수범하며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도록 하라. 열심히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성과도 오르고, 주변에서 좋은 평가도 듣게 될 것. 주변에서 유혹의 손길을 뻗어도 단호히 거절하고, 자신의 주관대로 움직이도록 하라. 손윗사람의 눈에 든다면 연말 즈음에 좋은 소식이 있겠다.

출처 : 산수도인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포토파크 닷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