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2018 띠별 운세] 신년운세, 개띠 나이별 올해 운세는?

2018. 01.12. 14:42:22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올해는 새로운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시기다. 이제까지와는 다른 모습,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는 것이 좋다. 과거는 잊고 새롭게 출발하라. 미련이 남더라도 정리할 것은 과감히 정리해야 한다. 양력 7월을 전후해 전환점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이 기회를 잘 살려보도록 하라. 애정운에 있어서는 삼각관계에 주의해야 하고, 11월경에는 평소보다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 58년생
연초에는 몸을 낮추고 주변 흐름을 지켜보는 것이 좋다. 섣불리 움직이면 오히려 불리할 수 있으니 뒤에 물러나 있도록 하라. 양력 6월 이후 운이 풀리니, 서서히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10월에는 중요한 결단을 내려야 할 일이 있으며, 내년 1월에는 금전적으로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을 것. 다만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과로는 피하도록 하라.

- 70년생
올해는 돈이나 재물보다는 자신의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이름이나 명예에 흠이 될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라. 주변의 평판이 좋아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고, 지위도 오를 것이다. 양력 9월경에 재운이 좋으나, 8월과 11월에는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다만 너무 바깥일에 신경 쓰다 보면 배우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틈틈이 집안일이나 자녀에게도 신경 쓰도록 하라.

- 82년생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 해다. 운의 흐름이 자신에게 유리하니, 평소에 어려웠던 일들도 쉽게 성공할 수 있겠다. 시험운도 좋고 명예운도 좋으니, 자격증이나 승진 시험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관운도 따르니 관공서나 공공기관과 관련한 일을 추진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다만 운만 믿고 의지하기 보다는 자신의 실력을 키우는 데에도 힘쓰도록 하라.

- 94년생
올해는 자신의 미래를 열어가는 중요한 한 해가 되겠다. 향후 몇 년을 내다보며 중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라. 지금 당장의 성과에 급급하기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봐야 한다. 양력 11월에는 관운과 시험운이 좋으니, 미리 국가고시나 자격증 등에 대비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 방향은 남서쪽이며, 양력 6월에는 의외의 재물을 얻을 수 있겠다.

출처 : 산수도인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포토파크 닷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