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데일리 헤어트렌드] ‘국민 여동생’ 구구단 김세정 머리 ‘중단발 C컬펌’

2018. 01.26. 15:07:0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특유의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차기 국민여동생으로 부상하고 있다.

국민여동생의 이미지를 갖게 된 데는 보통 걸그룹 멤버들이 긴머리나 유니크한 헤어 컬러로 어필하고 있는데 반해 김세정은 깔끔하고 무난한 중단발 스타일로 밝고 단정한 분위기가 돋보인다는 것 또한 한 몫한다.

헤어트렌드 ‘중단발 C컬펌’은 층을 많이 내지 않은 중단발 기장의 C컬펌으로 기장감이 긴 시스루뱅으로 앞머리를 연출했다. 앞머리의 양을 조금만 자르고 옆 기장을 길게 두어 옆으로 넘겨서 스타일링하면 앞머리 없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쟈끄데상쥬 압구현대점 성훈 디자이너는 “최근 트렌드는 내추럴한 분위기와 기장감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이다. 스타일링할 때도 너무 컬을 일정하게 정돈하는 것보다는 툭툭 털어말린 뒤 연출되는 컬을 자연스럽게 두는 그대로 멋스러워 보인다. 제품 사용도 영양 위주로 에센스를 모발 끝에만 발라 가볍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