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멜로망스 김민석, '복면가왕'에서 눈부신 활약…브라운아이드소울·엑소 노래까지

2018. 01.29. 10:12:22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듀오 멜로망스의 멤버 김민석이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성화맨'으로 출연했다.

김민석은 이번 '복면가왕' 출연을 통해 가왕전에 오르기까지 세 번의 경연 모두 다른 무대를 선보이며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줬다.

2라운드에서 선보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비켜줄게’와 3라운드에서 선보인 엑소(EXO)의 ‘Love Me Right’의 완전히 다른 온도차가 현장 평가단들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특히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위키미키의 최유정은 2라운드 ‘비켜줄게’ 무대에서 폭풍 눈물을 쏟기도 했다. 평소 ‘고막남친’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김민석이기에 최유정의 ‘헤어진 남자친구가 부르는 느낌’이라는 평이 관객들의 큰 공감을 샀다.

함께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김구라는 김민석의 독특한 예능감에 탄복하며 앞으로 좋은 방송에서 만날 것 기약하기도 했다.

방송 이후 멜로망스의 김민석은 "3라운드까지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준비한 무대를 모두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며 "제 목소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 한 해는 멜로망스가 받은 사랑을 모두 돌려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MBC 화면 캡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