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슈가맨2' 익스 이상미 "반짝이던 98불 잊지 못할 것"…조이·우주소녀·유재석과 인증샷

2018. 03.12. 10:49:48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슈가맨2'에 출연한 익스 이상미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상미는 12일 새벽 자신의 SNS에 “본방사수 하면서 이렇게 떨어보기도 처음이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시즌 1부터 수십번 씩 통화하며 챙겨주셨던 강현아 작가님, 처음부터 바로 정들어버린 시즌2 전수경 작가님. 방송에 나서는데 용기가 필요해서 시간이 꽤 걸렸어요”라고 출연이 늦어진 이유를 전했다.

또 이상미는 자신과 함께 익스로 활동했던 멤버들에게도 “우리 익스 드럼 영준아, 베이스 지연아, 대학가요제 함께 했던 후배 광래야, 동휘야. 방송에는 아쉽게도 다 편집이 됐지만, 각자의 삶 때문에 이번에 함께 하진 못했지만 이건 우리 모두의 슈가맨이야”라며 애정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누군가의 기억 속에 있었다는 사실로도 제가 굉장히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반짝이던 98불 잊지 못할 거예요. 저는 다시 제 삶에서 즐겁게 하루를 살아갈게요”라고 남겼다.

이와 함께 이상미는 익스의 노래를 재해석해서 불러준 우주소녀, MC 유재석, 유희열, 조이와 함께 한 사진을 게시하며 고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상미 SNS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