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장기하 “덕후 여행, 이미 많이 해봐서…” ‘폭소’

2018. 04.17. 21:00:00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가수 장기하가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서 레전드 아티스트를 만나러 떠난다.

17일 오후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에서 장기하는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한 레전드 아티스트를 만나기 위해 ‘덕질’ 여행을 한다.

장기하는 사전 미팅에서 “덕후 여행을 이미 많이 해봐서 이제는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한 것이 무색하게, 이번 여행에서 꼭 하고 싶은 ‘덕질 버킷리스트’를 종이 가득 적어내려 가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후 장기하는 레전드 아티스트의 발자취를 따라 성지 순례를 하고, 그의 역사적인 공연에 직접 참석하기 위해 록의 본고장, 미국으로 향한다. 그 곳에서 느껴지는 이국적인 정취와 문화는 시청자들도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전망. 또 장기하와 함께 여행을 떠난 카더가든은 자신을 ‘미국 덕후’라고 밝히며, ‘공원 호숫가에서 샌드위치 먹기’, ‘고속도로 옆 모텔에서 1박하기’, ‘운동복을 입고 달리기’ 등 미국 TV 시리즈에서 접했던 소소한 희망사항들을 실천하기로 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덕후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net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