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류덕환, 제대 후 첫 작품 JTBC ‘미스 함무라비’로 브라운관 복귀

2018. 05.16. 14:11:01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배우 류덕환이 군복무를 마치고 ‘미스 함무라비’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류덕환이 군복무를 마치고 제대했다. 류덕환은 전역 이후 첫 작품으로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를 선택했다. 특히 이번 작품은 그의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미스 함무라비’는 주변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생활밀착형 법정드라마이다. 류덕환은 ‘미스 함무라비’에서 판사계의 걸어 다니는 안테나 정보왕 역을 맡았다. 중앙지법 최고의 정보통이자 마당발 판사로 남다른 친화력과 처세술로 법원을 휘젓고 다니는 인물이다. 또한 음주가무부터 스포츠, 게임까지 못 하는 것 없는 능력자의 면모를 보이며 능글능글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류덕환은 OCN ‘신의 퀴즈’의 한진우 역을 맡아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적 있다. 건방지고 돌발행동을 일삼지만 특유의 유머와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뿐 아니라 매의 눈으로 사건을 지켜보고 해결하는 천재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생활밀착형 법정드라마로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영된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