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그레이스 리가 누구길래? 필리핀 전 대통령을 한눈에 사로잡은 그녀

2018. 05.16. 16:00:41

그레이스리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필리핀 방송인 그레이스 리(36·본명 이경희)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레이스 리는 15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아름다운 비주얼과 독특한 매력을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레이스 리의 화려한 이력은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TV토크쇼를 진행은 물론, 뉴스 앵커, TV 호스트, 라디오 DJ 등을 맡은 적 있다. 그는 한국어와 타갈로그어, 영어 등 3개 국어에 능통하며, 어린 시절 부친을 따라 필리핀으로 이주해 성아테네오 드 마닐라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학을 공부했다.

특히 2012년 필리핀 전 대통령 베니그노 아키노 3세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 그레이스 리는 이날 방송에서 베니그노 아키노 3세 전 필리핀 대통령과의 열애설에 대해 "뉴스 앵커를 하다 보니 필리핀의 역대 대통령들을 만나 인터뷰할 기회가 많았다"며 “4개월 정도 데이트를 했다. 사귄 것은 아니고 썸이었다"고 해명한 바 있다.

그레이스 리는 필리핀 영웅이라고 불리우는 권투선수 매니 파퀴아오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티즌들은 그의 넓은 인맥에 주목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