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내일도 맑음’ 설인아, '프듀' 테마곡+동작 "내 인생의 주인공이 누군지 알아? '나야 나'"

2018. 05.16. 21:02:30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의 설인아가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17일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 ‘내일도 맑음’에서는 임은애(윤복인)가 취직자리를 알아보는 강하니(설인아)에게 "솔직히 불라. 갑자기 대학 포기한 이유가 뭐냐? 혹시 무슨 얘기 들은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임은애는 "엄마는 너 대학 갔으면 좋겠다"며 "고등학교 때 생각하면 아직도 미안하고 가슴 아프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하니는 "고등학교 때는 어쩔 수 없이 포기했지만 지금은 아니다"라며 "생각해보니 내 꿈은 대학이 아니다. 아직은 꿈이 뭔지 모르겠다. 찾는 중이다. 먼저 찾고 대학 가서 배워야 하는 거면 그때 가서 배울 것"이라고 고집을 꺾지 않았다.

이어 강하니는 "엄마. 내 인생의 주인공이 누군지 아느냐? '나야 나'라며 '프로듀스 101 시즌 2 '의 참가자들이 부른 테마곡 '나야 나(PICK ME)'의 가사를 읊조리며 동작을 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임은애를 웃게 했다.

임은애가 "엄마 인생의 주인공도 너랑 사랑(유현주)이다"라고 말하자 강하니는 "슬프다. 엄마가 당연히 주인공이어야지"라고 말했고 임은애는 "너희 둘이 나한테는 전부다. 둘만 잘 되면 나한테는 더 바랄 게 없다"고 두 딸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