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이대로 김도균에게 직진? "김현우는? 나 좀 말려줘" 울컥

2018. 05.17. 09:15:04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가 김도균과 김현우 사이에서 갈등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9회에서는 임현주가 김도균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임현주는 김도균에게 몰래 다가가 "오빠 시간돼? 데이트 할래?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야"라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임현주의 비밀 데이트 상대는 김도균인 것.

두 사람은 래서 팬더를 보러 함께 간다. 래서 팬더는 김도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 동물원의 선물 가게에서 래서 팬더 모양의 털모자를 쓴 김도균의 모습도 눈에 띈다. 김도균은 "오늘 완전 생일이네"라며 데이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임현주가 친구들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친구들 앞에서 임현주는 비밀 데이트를 함께한 김도균에 대해 "자상하고 잘 챙겨주고 그런거는 처음이었다. 진짜 너무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친구들은 임현주에게 "다른 사람이랑도 데이트했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앞서 임현주와 데이트를 한 김현우에 대해 언급한 것. 이에 임현주는 "그 오빠는 아닌 것 같다"고 정색하며 말했다.

그녀의 친구들은 "마음이 안 가는 거냐...아니면?"이라고 다시 되물었고, 임현주는 "아니야. 싫어"라고 말한 후 "나 좀 말려줘 그럼"이라고 답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9회 예고 말미에는 임현주와 김현우가 함께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지난 8회에서 김도균은 김장미와 데이트 후 임현주에서 김장미로 선택을 바꾼 상황. 임현주와 데이트 후 김도균의 선택에 변화가 생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김현우는 오영주와 오해를 푼 후, 완전히 오영주에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김도균, 임현주, 김현우, 김장미, 오영주 등 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이번 회에선 어떻게 변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채널A 화면 캡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