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황인혜, 미스코리아X슈퍼모델 출신 배우의 위엄… 선글라스 하나로 다양한 변신 ‘팔색조 매력’

2018. 05.17. 15:01:40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황인혜의 팔색조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한 아이웨어 기업은 17일 배우 황인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웨어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황인혜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 원피스와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한다. 셔링으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미 가득한 컷을 완성, 설레는 첫 사랑의 감성을 한껏 담아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다른 컷에는 블랙셔츠와 데님 패션,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시크함을 배가시켰다.

특히 황인혜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로 다양한 콘셉트와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미스코리아와 슈퍼모델 출신으로 배우, 모델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인 황인혜는 우월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로 광고계 러브콜 또한 이어지고 있다.

황인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은 20년간 안경 디자인과 제조, 독자기술을 가진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다. 지난 16일 생활용품 쇼핑몰 독점 론칭과 함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약 20여 개의 온라인 제휴몰을 통해 선보인다.

황인혜는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의 메인 MC로 활약,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투윙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