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해피투게더3 미리보기] 소유진, 다툼 후 독특한 백종원만의 화해 신호 공개

2018. 05.17. 18:29:37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의 독특한 화해 방식을 공개한다.

17일 방송을 앞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가정의 달 두 번째 특집 ‘야간 매점 리턴즈’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소유진 강주은 별 기은세가 출연해 남편을 휘어잡은 카리스마로 대찬 입담을 쏟아내는 한편, 야간 매점 명예의 전당 자리를 놓고 야심찬 레시피로 치열한 야식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만의 독특한 사과 방법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소유진은 “남편과 싸운 다음 날 아침 식탁이 달라진다”며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해 놓으면 진짜 미안한 거고, 그냥 밥 차려 놓으면 ‘싸우지 말자’는 뜻이다. 특히 정말 미안한 날은 아침부터 육수를 우려낸다”며 백종원의 화해 신호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유진은 백종원과의 결혼 생활 장단점을 솔직하게 폭로한 데 이어,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보이는 등 백종원을 들었다 놨다 하는 밀당 토크로 녹화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해피투게더3’는 오늘(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