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유재석·정우성·진세연·지석진·아스트로·스트레이키즈 등 ★들의 사전투표 행렬 이어져

2018. 06.08. 15:38:15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오는 13일 지방선거가 실시되는 가운데 사전투표가 8일과 9일 양일간 시행된다.

오늘 8일 많은 스타들이 사전투표장에 찾아 인증사진을 남겼다.

8일 진세연은 인스타그램에 손등에 도장을 찍고 사전투표소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진세연은 “6월 13일날 투표 못 하시는 분들은 8일,9일 2일간 사전투표가 가능하니 꼭꼭 투표하시길 바랄게요”라고 인증 사진과 함께 글을 게재해 투표를 독려했다.

정우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등에 도장을 남긴 셀카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도 투표할거에요” “저도 했습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 역시 오늘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최근 ‘6·13 투표하고 웃자’ 캠페인에 참여해 “선거 때마다 빼놓지 않고 투표한다”고 말하며 투표를 독려한 바 있다.

지석진은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선거일에 바쁘신 분들은 꼭 사전 투표 기간에 소중한 한표 행사하세요. 귀중한 한표가 대한민국을 더욱 더 건강하게 만들어요.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올렸다.

이외에도 손현주 남희석 박경림 등이 투표에 참여했다.

가요계 아이돌 멤버들도 바쁜 와중에 투표권을 행사했다. 아스트로 멤버 문빈 진진 엠제이 라키는 강남 인근 투표소에서 사전 투표 했다.

이외에 스트레이 키즈의 우진과 리노, 위키미키의 수연과 엘리, 빅톤, 드림캐처도 사전투표를 마쳤다.

사전 투표가 진행 중인 8일 오후 3시 기준 전국 투표율은 6.3%이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진세연·정우성·지석진·손현주SNS/김영준스튜디오 제공/김혜진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