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김비서가 왜 그럴까 미리보기] 이태환, 첫 등장… 공항서 트렌치 코트 휘날리며 '여유'

2018. 06.13. 15:36:39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 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드래곤) 방송 3회 만에 이태환이 첫 등장한다.

13일 방송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3화에서는 이영준의 형이자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이태환)이 등장한다. 이에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에서는 이성연이 열성 팬을 뒤로하고 유유히 공항 입국장을 빠져 나오는 모습이 나와있다.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린 이성연은 훤칠한 키와 비율을 자랑하는 듯 롱 트렌치 코트를 휘날리며 입국장을 빠져 나온다. 주머니에 손을 꼽고 입꼬리를 살짝 올려 미소 짓는 그의 모습에서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특히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인 ‘모르페우스’ 팬들로 북적거리는 입국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들은 베스트셀러 작가인 ‘모르페우스’ 이성연을 옆에 두고도 알아보지 못한 듯한 모습. 이어 아무에게도 들키지 않고 입국장을 빠져 나오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 이성연의 비밀스런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진은 “오늘 방송부터 이태환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며 "그가 맡은 이성연의 등장은 극중 이영준과 김미소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예정이다. 특히 이영준과 이성연 형제의 갈등, 김미소와 이성연의 관계 등 흥미로운 상황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의 퇴사밀당로맨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조회수 5천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소설이 원작이다. 해당 소설 기반의 웹툰 또한 누적조회수 2억뷰와 구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