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패피 PICK] 워너원 강다니엘 ‘손목 스카프’, 쁘띠 스카프의 팔찌 변신 TIP

2018. 06.14. 11:23:21

워너원 강다니엘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쁘띠 스카프가 봄에 이어 여름까지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티셔츠 혹은 셔츠에 엣지를 더하는 쁘띠 스카프는 목에 가볍게 두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그러나 여기가 끝이라고 생각하면 패피 자격 박탈이다.

반소매나 민소매 혹은 긴소매라도 둘둘 걷어입게 되는 여름에 쁘띠 스카프를 팔찌처럼 활용할 수 있다. 연출법은 간단하다. 손목에 한두 번 감아 매듭을 지으면 끝이다.

패피돌 워너원 강다니엘은 이를 무대 위 카리스마 패션 코드로 활용했다. 레이어드처럼 디자인된 블루와 네이비가 배색된 하늘하늘한 셔츠를 입은 강다니엘은 화이트 리본타이를 손목에 칭칭 감아 묶어서 강한 남성미를 부각하는 패션 코드로 활용했다.

일상에서는 기본 셔츠에 페이즐리 패턴 쁘띠 스카프를 손목에 묶어주면 강다니엘의 남성적 카리스마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 완성된다.

여자를 위한 연출법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화이트 티셔츠나 블루 셔츠에 화사한 프린트 쁘띠 스카프를 손목에 둘러주면 일반적인 팔찌와는 전혀 다른 엣지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