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공식입장] 이미숙,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출연 확정…남상미와 대립

2018. 06.14. 11:25:11

이미숙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이미숙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을 통해 워커홀릭 카리스마 회장으로 분한다.

14일 SBS 관계자는 "이미숙이 노는 7월 방송 예정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미숙은 며느리에게 유독 고약하나 회사를 사랑하는 재벌가 시어머니로 안방에 돌아온다.

이미숙은 현재 방영중인 SBS '기름진 멜로'속 마음 여리고 순수한 재벌집 사모님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나 이미숙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맡은 민자영 이라는 배역은 며느리 남상미와 대립하는 구도로 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성골 출신 기업가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재벌가 회장으로 변신 예정인 이미숙이 출연을 확정한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오는 7월, '시크릿 마더'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한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달라진 얼굴에 기억까지 잃어버린 한 여자가 지워진 기억 속의 자신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달콤살벌한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로 현재 김재원, 조현재, 남상미, 정진운 등 여러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