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나 혼자 산다 미리보기] 기안84 “미술 안하길 정말 잘했다” 한혜진 그림 실력에 연이은 ‘팩트 폭격’

2018. 06.14. 13:31:45

MBC '나 혼자 산다'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한혜진의 그림을 보고 연이어 혹평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예고편에서는 한혜진이 기안84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보여주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날 한혜진은 그림을 공개하기 전 “새벽에 잠이 안 와서 이것저것 보다가 (그렸다)”라며 운을 뗐다. 궁금해진 기안84는 “알았으니깐 줘 봐요. 보여줘야 이야기하지”라고 한혜진을 재촉했다.

기안84는 계속 보여주기를 망설이는 한혜진에게 “첫 작품인 거 감안하고 볼게요”라며 설득했고 이 말을 들은 한혜진은 “작품이라고 말하지 말아줘”라며 부끄러워했다. 이 장면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입시미술 전공 했으면 그림 잘 그릴 것 같다”며 기대했다.

드디어 공개된 한혜진의 작품을 보고 기안84는 “8세 연령대 아이들 수준이네. 미술 안하길 잘했네”라며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누가 현실적으로 얘기 안 해줘요?”라고 물어 한혜진을 당황하게 했다. 한혜진은 “5분만에 그린거야”라며 변명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MBC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