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방송
가요
해외
포토

[썰전 미리보기] 6.13 지방선거 결과 분석, 유시민 "선거 완패 절망감 안다"…함박 웃음 '눈길'

2018. 06.14. 15:08:21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썰전'이 북미회담과 지방선거 문제를 다루기 위해 1일 2회 녹화를 진행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시사프로그램 '썰전'에서는 6.12 북미정상회담과 6.13 지방선거 이슈를 다룬다.

이날 방송될 내용을 위해 '썰전'은 방송 하루 전 1일 2회 긴급 녹화를 진행했다.

13일 오전에는 전날 이루어진 북미정상회담을 분석하는 1차 녹회를 진행했고, 같은 날 저녁에는 지방선거 개표에 맞춰 당일 자정에 2차 녹화를 진행했다.

녹화에서 유시민은 6.13 지방선거 결과를 분석하며 "2006년 참여정부 때와 비슷하다"면서 "연속된 선거에서 완패했을 때 절망감을 알아요. 그래도 변화가 오잖아요"라고 평가했다.

박형준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여당이 압승했다고 해서 이 결과가 다음 총선까지 그대로 갈 일은 없다"며 "이번 선거는 하나의 좋은 보수 혁명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북미정상회담 녹화에서는 '썰전' 제 4의 멤버인 이종석 전 통일부 장관이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이날 선공개된 사진에서 유시민은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썰전'은 오늘(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JTBC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