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방탄소년단 제이홉 VS 워너원 하성운 VS 권현빈 ‘레드 트랙팬츠’, 여름 원샷원킬 패션 아이템

2018. 07.02. 10:54:21

권현빈, 워너원 하성운, 방탄소년단 제이홉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트랙 팬츠가 아이돌의 사복 패션에서 절대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스포츠 아이템으로 활동성에 유스컬처가 중시하는 반항과 자유분방함, 이 모든 것을 충족해 아이돌들의 애정공세를 받고 있다.

특히 레드가 유스룩의 키 컬로 부상하면서 레드 트랙 팬츠가 패션에 관심 많은 아이돌들의 사복패션에 등장하는 빈도수가 높아졌다.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모델 출신 가수 권현빈은 편안하면서도 엣지를 요구하는 공항패션에서 레드 트랙팬츠로 패피들만의 감성을 공유했다.

제이홉은 레드 트랙팬츠에 각각 레드와 블루를 바탕으로 한 체크가 패치워크된 셔츠를, 권현빈은 레드 트랙 팬츠에 데님 셔츠를 스타일링 해 적당한 긴장감을 주면서 장기 비행에도 끄떡없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하성운은 월드투어 ‘ONE : THE WORLD’의 서울 공연 비하인드 컷에서 레드 트랙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의 기본 조합만으르도 충분히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음을 입증했다.

블랙에 화이트 사이드라인 배색이 트랙 팬츠 중 가장 쉽게 선택하게 되지만 레드 그린 블루 옐로 등 비비드 컬러를 선택해 티셔츠 혹은 셔츠와 스타일링하면 배낭 혹은 리조트 여행 등 어떤 여행지에서도 스타일 만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