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예능 SCENE] ‘인생술집’ 소유 “빌딩 매입해 '건물주'…母에 신용카드도 선물”

2018. 07.13. 08:09:18

tvN '인생술집'

[시크뉴스 전지예 기자] 가수 소유가 자신의 재테크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소유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소유는 “난 생각이 너무 많다”며 “연애를 할 때도 남자친구마저 내가 많은 생각을 하지 않게 했으면 좋겠다. 재고 밀당하는 복잡하는 것이 싫다”며 운을 뗐다.

이어 “내가 모든 면에서 엄청 쿨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난 감정 표현을 못 한다. 좋다는 표현은 잘하지만 싫다는 표현에 서툴다. 연애를 할 때도 섭섭해도 티를 안 내고 쿨한 척을 한다”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흥이 있지만 조용한 성격이기도 한 소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김희철은 “소유가 실제 부자가 아니냐”고 말했다. 실제로 소유는 얼마 전 빌딩을 매입했기 때문이다.

소유는 “어렸을 때 집이 힘들어지고 나서 경제관념이 생겼다. 연예인은 프리랜서고 가수 같은 경우 앨범을 만들면 마이너스가 된다”고 말하며 불안정한 연예인 생활으로 인해 건물을 매입한 것을 설명했다.

그는 저축도 열심히 하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어머니에게 신용카드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tvN 화면 캡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