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연예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예능 SCENE]'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 방탄소년단(BTS) 슈가 언급한 이유는?

2018. 07.13. 09:45:57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그룹 워너원이 멤버 강다니엘이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축구 관람 전 강다니엘, 이이경, 그레이, 용준형, 로꼬, NCT 마크 등이 함께 모여 수다를 떠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용준형은 "혹시 주변에 집돌이가 있냐"고 멤버들에게 물었다. 로꼬와 용준형은 "사람을 잘 안만난다. 진짜 주변에 잘 없는 것 같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를듣던 강다니엘은 "방탄소년단의 슈가 형도 진짜 집돌이다"며 "근데 요즘 너무 바쁘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불 밖은 위험해'를 통해서 (연예계 집돌이들을) 많이 알게 됐다"며 "남자 편을 또 한다면 또 제가 나올거라 믿는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은 배우 손예진을 언급하며 "예진 누나도 집순이라고 하더라.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서 같이 시간을 보낸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또 레드벨벳 아이린, 소녀시대 태연 등이 '이불 밖은 위험해' 멤버들이 아는 연예계 대표 '집순이'로 언급됐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화면 캡쳐]
검색